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추억의 신포동' 노래를 함께 부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연극 하기 전 몸을 푸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이 직접 써 온 대사로 연극을 하기 위해 엄마 역할을 맡아 앞치마를 입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연극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에서 연극 속 엄마 역할을 맡아 앞치마를 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의 앞치마를 한 어린이가 풀어주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의 부모님들과 대화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헤어져야 할 시간인데 그 사이 정이 들어 아쉬워 하는 어린이를 안아주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유정복 인천시장을 한 어린아이가 그 사이 정이 들어 유정복 인천시장을 보내기 아쉬워 꼭 안고 있다.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유정복 인천시장을 아이들이 보내기 아쉬워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동구 금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아쉬움을 뒤로 하고 차 창문 밖으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