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VVIP룸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의료지원에 대한 그동안의 진행과정을 인천유나이티드프로축구단으로 부터 보고 받고 난 후 세종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몽골 심장병 어린이(심실중격결손) 삼보 간바트 어린이(만12살)와 모친이 함께 유정복 시장을 찾아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VVIP룸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의료지원에 대한 보고를 받고 난 후 세종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몽골 심장병 어린이(심실중격결손) 삼보 간바트 어린이(만12살)와 모친이 유정복 시장을 찾아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VVIP룸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의료지원에 대한 보고를 받고 난 후 세종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몽골 심장병 어린이(심실중격결손) 삼보 간바트 어린이(만12살)와 모친이 유정복 시장을 찾아와 인사를 나누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VVIP룸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의료지원에 대한 보고를 받고 난 후 세종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몽골 심장병 어린이(심실중격결손) 삼보 간바트 어린이(만12살)가 모친과 함께 유정복 시장을 찾아와 고마움에 눈물을 흘리다 눈을 감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VVIP룸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의료지원에 대한 보고를 받고 난 후 세종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몽골 심장병 어린이(심실중격결손) 삼보 간바트 어린이(만12살)가 모친과 유정복 시장을 찾아와 고마움을 표현하다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 구단주인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VVIP휴게실에서 상공회의소 회원의날에 임원단을 격려하며 이강신 상공회의소 회장과 주요 인사들과 함께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의료지원 세종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몽골 심장병 어린이(심실중격결손) 삼보 간바트 어린이(만12살)와 모친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