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시청 공감회의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인천시가 도시공사와 함께 동인천역 주변 재정비를 위해‘인천대로 J프로젝트’등 원도심 부흥 주요 사업을 공동 추진 하기로 협약을 맺고“계획 수립에서 실행까지 직접 챙겨 원도심을 반드시 부흥시킬 것”이라며 “그렇게 되면 역사와 문화가 있고 즐거움이 넘치는 원도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 하고 있다. 또한 “원도심이 살아나면 인천 전체가 균형을 이루고 시민들께선 자부심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시청 공감회의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인천시가 도시공사와 함께 동인천역 주변 재정비를 위해‘인천대로 J프로젝트’등 원도심 부흥 주요 사업을 공동 추진 하기로 협약을 맺은 후 부시장 실국장 등 주요 간부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시청 공감회의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인천시가 도시공사와 함께 동인천역 주변 재정비를 위해‘인천대로 J프로젝트’등 원도심 부흥 주요 사업을 공동 추진 하기로 협약서에 서명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시청 공감회의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인천시가 도시공사와 함께 동인천역 주변 재정비를 위해‘인천대로 J프로젝트’등 원도심 부흥 주요 사업을 공동 추진 하기로 협약을 맺고 있다. 유정복 시장은 “계획 수립에서 실행까지 직접 챙겨 원도심을 반드시 부흥시킬 것”이라며 “그렇게 되면 역사와 문화가 있고 즐거움이 넘치는 원도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원도심이 살아나면 인천 전체가 균형을 이루고 시민들께선 자부심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황효진 인천도시공사장이 24일 시청 공감회의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인천시가 도시공사와 함께 동인천역 주변 재정비를 위한‘인천대로 J프로젝트’등 원도심 부흥 주요 사업을 공동 추진 하기로 협약을 맺는 의미에 대해 설명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