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주제
신포국제시장 내의 다양한 먹거리에 'MBTI(성격유형검사)'를 적용한 '신비티아이'를 통해 시장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기획 의도
100년 전통의 신포국제시장은 얼마 전 K-관광마켓 10선에 이름을 올려 새롭게 주목받았습니다. 지역 경제에 활력을 넣을 이 시장이, 'MBTI'라는 대중친화적 개념을 통해 인천의 핫플로 더욱 각인 되길 바라며 영상을 기획했습니다. 더불어 그 속에서 "우리 모두가 인천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에 도전하는 챌린저가 되어보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습니다.
#인천시 #시민참여 #영상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