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항만재생사업의 첫 걸음 상상플랫폼, 공방 운영 사업자를 찾습니다!
-- 내달 14일까지 신청 접수, 21일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인천시 소재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사업자 모집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전문성 및 창의성 ▲입상실적 및 전시활동 ▲상품화 가능성 ▲대중화 노력 등의 심사를 거쳐 10월 21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사업장 위치·면적·기간과 대부계약 체결 전 협약 이행에 관한 사항 등을 협상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모에 들어가는 공방의 경우 최초 대부일로부터 10년간 운영이 가능하다.
조승환 시 재생콘텐츠 과장은“올 연말까지 각종 인허가 등 행정절차를 마무리 하고 상상플랫폼을 개관할 예정”이라면서“항만재생의 첫 걸음인 상상플랫폼이 인천의 대표적 복합문화 관광시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상플랫폼은 내항의 폐곡물 창고를 리모델링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인천시는 지난해‘상상플랫폼 조성사업’에 대해 시민참여단의 의견 수렴을 거쳐 사적 공간과 공적 공간으로 나눠 조성하는 방안을 마련했다. 이미 운영사업자 선정을 마친 사적공간은 올해 말 준공을 목표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다.
【 공고문 안내 】
인천시 홈페이지(www.incheon.go.kr) → 고시공고 → (고시공고 옆에) + 클릭
→ (공고번호:2021-2418) 상상플랫폼(공적공간) 대부 공고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