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새 이름을 지어주세요
-- 센터 이관·운영에 따른 새로운 명칭 공모, 9월 6일부터 30일까지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 이관에 따른 새 명칭 공모전을 9월 6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는 온·오프 평생교육 체계의 일원화와 통합적이고 질 높은 평생교육 제공을 위해 지난 7월 1일 인천광역시 인재개발원에서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으로 이관했다.
공모전은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특색을 담아 기억하고 부르기 쉬운 명칭을 제안하는 것으로 인천시민 또는 인천시 평생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http://itle.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인당 1개의 명칭 응모가 가능하며 동일명칭이 선정되는 경우 접수된 순서에 따라 우선 접수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당선작으로 선정된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50만원, 우수상(2명) 과 장려상(3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을, 장려상 이하 30위권의 참가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11월 9일 진흥원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유진 시 평생교육담당관은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이관에 따라 시민 평생교육의 온·오프 체계가 통합적으로 이루어지게 됐다”면서 “새로운 이름을 통해 인천시 평생교육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