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인천시, 현명하게 대처하는 민원응대 솔루션 제시
-13일, 서비스 마인드 함양위한 민원처리 담당자 교육 실시-
‘현명하게 대처하는 민원 응대 솔루션’을 주제로 이미원 위드원(With-one) 대표는 ▲서비스 패러독스 시대 ▲일반 불만고객 응대 ▲강성고객 응대 ▲악성고객 응대 등 직원들이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했다.
교육 참여한 한 직원은 “고객 감동 서비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귀중한 시간이 됐고, 앞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정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친절 교육 후에는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법, 심장 압박 시뮬레이션 실습, 자동 심장충격기 사용법 등 심폐소생술 강의도 함께 이뤄졌다.
김선구 인천시 시민봉사과장은 “이번 교육이 믿음을 주는 인천시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는 신뢰받는 인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