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인천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수봉 IN 기획공연> 마련
--인천수봉문화회관, 4월 30일 크래용용의 <드로잉 매직쇼>로 첫 공연 --
이번 공연은 회관에서 지난해 선보였던 어린이 가족 공연과는 달리,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소극장 뿐만 아니라 버스킹,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도 함께 기획했다. 특히 중구 장애인복지관과 인천 시각장애인복지관에 직접 방문하는 공연을 선보여 문화 소외계층의 문화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회관은 공모를 통해 신청작 102팀 중 1차 서류전형 및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11개의 작품을 선정했다.
▲극단용용아저씨의 <드로잉매직쇼-크레용용> ▲클래프의
오는 4월 30일(토) 3시에 개최되는 ‘드로잉 매직쇼–크래용용’은 옴니버스형 라이브 드로잉 공연으로 마술사 김용천의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를 담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홍준호 시 문화관광국장은 “이번 기획공연은 시민께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지친 일상에 위로와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시민의 안전을 우선 고려해 총 좌석의 50% 이내로 제한해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문의는 인천수봉문화회관 홈페이지(www.subong.or.kr)를 참고하거나 인천수봉문화회관(문의 032-868-7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 첨부파일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