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남동소방서, 학교알림장 어플 활용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분류
남동
담당부서
예방안전과 (032-870-5292)
작성일
2020-09-15
조회수
15

○ 인천남동소방서(서장 정기수)는 학교 알림장(아이엠스쿨 등)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추석「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홍보를 추진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 학교 알림장 서비스(아이엠스쿨 등)는 학교의 공지사항·가정통신문·학사일정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빠르게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는 교육 어플리케이션이다.

○ 남동소방서는 코로나19 상황 속 추석을 맞이하여 비대면 소방홍보 필요성을 인식하고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를 관내 대형전광판, 케이블방송, 어플리케이션, 홍보배너 제작 등 다각적으로 추진중이다.

○ 최훈호 예방안전과장은“이번 추석 연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향 방문과 성묘 등은 자제하는 대신, 사랑하는 가족에게 특별한 주택용 소방시설로 안전을 선물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200915 남동소방서 학교 알림장 어플 활용 고향집 주택용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200915 남동소방서 학교 알림장 어플 활용 고향집 주택용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1.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200915 남동소방서 학교 알림장 어플 활용 고향집 주택용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2.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