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한 뒤 승리를 거둔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에서 진성욱의 결승골이 터지자 환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한 뒤 승리한 선수단을 향해 박수를 보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한 뒤 경기장을 둘러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한 뒤 승리를 거둔 김도훈 감독을 격려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한 뒤 심판진을 격려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한 뒤 승리를 거둔 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1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제주 유나이티드의 경기 관중석에 FIFA U-20 월드컵 인천 유치를 기원하는 현수막이 내걸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