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소방서(서장 강한석)는 민원업무 처리에 대한 고객만족도 향상과 청렴한 소방행정 실천을 위한 청렴 T/F 간담회를 15일 14시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간부공무원의 청렴도평가 및 전화친절도 점검결과를 바탕으로 진행하였으며 민원응대를 향상하는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소방행정종합평가 중 청렴분야 추진 계획에 대한 토의를 진행했으며, 이해충돌방지법에 대한 교육 또한 진행됐다. 또한 부정청탁,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사항 등을 논의했다.
황병욱 소방행정과장은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과 청렴의식 확산을 위한 간담회를 지속하고 시민에게 가장 신뢰받는 소방 조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