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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아라뱃길활성화의견의 요약본
- 분야
- 농림축산해양
- 의견번호
- 2048386
- 의견인
- 심○○
- 의견기간
- 2024-11-20 ~ 2024-12-20
- 34
- 0
이 의견이 전문적이어서 공감을 얻기가 힘들어 요약본을 별도로 게시합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은 공감을 눌러주십시요 경인아라뱃길은 최대통항선박5천톤, 양방통항, 통항속도 5킬로/hr 로 건설되었는데, 수로나 선박에 대하여 모르는 분이 한것입니다. 여러점검항목이 있으나 가장 중요한 항목은 수로가 45도로 꺽여 있다는 점입니다.(굴포천 하류부분) 그러므로 수로측량을 해서 여러 점검항목 을 확인하고, 수로통항방법을 (시분할 일방통항)으로 바꾸고, 최대통항선박을 1200톤으로 변경하여 수로준공신청을 하면 수로준공이 됩니다. 만약에 약간의 돈을 투자하여 수로개량사업을 하면 최대통항선박을 3000톤으로 할 수 있읍니다. 인천시는 수로이용료를 받을 수 있고, 약 3조원의 투자를 유효하게 만들수 있으며, 수로인근지역의 비약적 발전을 기대할 수 있읍니다. 해양조사원으로부터 기술지원을 받고 해도제작이나 고시, 외국과 연결 등은 국고로 합니다 , 수로마케팅 일부를 국고로 집행합니다. 대규모 수로확장을 할 때는 국고를 신청해서 하면 됩니다. 배가 들어오면 서울시는 매우 기뻐합니다. 여의도까지 수로를 완성하고 항만이나 접안시설을 설치할것입니다. 2단계로 잠실까지 작은수로를 계획하고 , 한강수중보 일부를 개량하여 김포 일산으로 연결되는 수로를 계획할 것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신세계가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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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업데이트 2024-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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