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통협력분야 시민만족도 조사(1차)_캠프마켓(부평미군기지) 결과를 붙임과 같이 게시합니다.
○ 市 주요 현안에 대한 시민여론을 파악해 주요정책 수립 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추진하는 소통협력분야 시민만족도 1차 조사
※ 80여 년 만에 반환된 캠프마켓 관련 시민인지도 조사 및 인포센터 설치 시 공간구성 등에 대한 시민 의견수렴을 위한 시민여론조사
★ 조사개요
○ 조 사 명: 소통협력분야 시민만족도 조사_캠프마켓(부평미군기지)
○ 조사대상: 인천광역시 거주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 조사기간: `20. 9. 2. ~ 9.4.(3일간)
○ 표본크기: 총 1,000명
○ 표본추출: 지역별(10개군구), 성별, 연령별 할당
○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조사와 전화조사(4:6) 병행
○ 조사내용
- 캠프마켓 관련 시민인지도 조사(반환, 개방, 인지매체, 세부 추진사업 등)
- 인포센터 프로그램 수요조사 등(공간구성, 프로그램, 수익시설 수요, 선호 홍보매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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