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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설문기간
2020-07-01 ~ 2020-12-31
참여자수
5
1. 1. 귀하께서 신청하신 접수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2020-6280000-0000000)
※ 접수번호를 모르시면 인천시 민원실 (032-440-2468~9)으로 문의
0명(0.00%)
2. 2. [민원접수] 민원실 접수담당자의 태도는 친절·정중했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0명(0.00%)
보통
2명(4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3. 3. [민원접수] 민원접수 시 접수 담당직원과의 상담,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수월했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0명(0.00%)
보통
1명(20.00%)
만족
2명(40.00%)
매우만족
2명(40.00%)
4. 3-1. [민원접수] 불편하셨다면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0명(0.00%)
5. 4. [민원처리] 처리부서 담당자의 태도는 친절·정중했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1명(20.00%)
보통
1명(2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6. 5. [민원처리] 민원 처리담당 직원과의 면담, 통화 등이 수월했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1명(20.00%)
보통
1명(2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7. 6. [민원처리] 처리 담당직원에게 민원과 관련하여 문의하였을때, 문의한 내용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받으셨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1명(20.00%)
보통
1명(2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8. 7. [민원처리] 담당직원이 민원처리에 필요한 지식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0명(0.00%)
보통
2명(4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9. 8. [민원처리과정] 신청하신 민원이 정해진 법적 절차 등을 잘 준수하여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0명(0.00%)
보통
2명(4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10. 8-1. [민원처리과정] 그렇지 않다면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또는 불편하셨나요?
0명(0.00%)
11. 9. [민원처리과정] 민원처리를 위해 불필요한 서류나 자료 또는 절차를 요구 받으셨나요?
0명(0.00%)
아니오
5명(100.00%)
12. 10. [민원처리과정] 요구받으셨다면 어떤 자료나 절차였나요?
0명(0.00%)
13. 11. [민원처리결과] 민원처리가 신속히 이루어졌나요?
5명(100.00%)
아니오
0명(0.00%)
14. 11-1. [민원처리결과] 너무 늦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시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0명(0.00%)
15. 12. [민원처리결과]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결과는 공정하고 적법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불만
0명(0.00%)
불만
0명(0.00%)
보통
2명(40.00%)
만족
1명(20.00%)
매우만족
2명(40.00%)
16. 12-1. [민원처리결과] 그렇지 않다면 어떤 부분이 적절하지 않았나요?
0명(0.00%)
17. 13. [민원처리결과] 민원처리결과가 불수용(반려, 불허, 불가 등)인 경우, 그 법적 근거나 사유를 함께 안내 받으셨나요??
4명(100.00%)
아니오
0명(0.00%)
18. 14. [민원처리결과] 민원처리결과가 불수용(반려, 불허, 불가 등) 인 경우, 이의신청 등 구제절차를 함께 안내 받으셨나요?
4명(100.00%)
아니오
0명(0.00%)
19. 15. [칭찬&건의사항] 기타 불편사항이나 개선을 요청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신가요?
0명(0.00%)
20. 16. [칭찬&건의사항]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 과정·결과 또는 담당직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고 싶은 점이 있으신가요?
0명(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