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 설문조사 참여시 300포인트(홀씨) 적립 (1일 1회)
									
					인천시 웹사이트 만족도 및 개편 관련 설문조사
- 1. 1. 인천광역시 웹사이트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 
                           	하루 1회 이상
 - 
                           	주 1회 이상
 - 
                           	월 1회 이상
 - 
                           	필요할 때만
 - 
                           	거의 방문하지 않음
 - 
                           	기타
 
- 2. 2. 인천광역시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주로 사용하는 기기는 무엇입니까?
 - 
                           	PC
 - 
                           	스마트 폰
 - 
                           	태블릿
 - 
                           	기타
 
- 3. 3. 인천광역시 웹사이트에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무엇입니까?
 - 
                           	시정 정책정보
 - 
                           	시정 홍보자료
 - 
                           	소통참여(청원․제안․토론, 주민참여예산 등)
 - 
                           	문화·관광(문화행사, 음식, 숙박 등)
 - 
                           	종합민원
 - 
                           	시청 소개(약도, 청사안내, 조직/직원 검색 등)
 - 
                           	정보공개
 - 
                           	통합예약시스템(교육, 대관, 견학 등)
 - 
                           	기타
 
- 4. 4.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 
                           	디자인
 - 
                           	콘텐츠
 - 
                           	메뉴 구성
 - 
                           	검색
 - 
                           	안정성
 
- 5. 5. 4번 문항에서 불만족 또는 매우불만족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디자인 및 화면구성이 복잡함
 - 
                           	자료를 찾기가 어려움
 - 
                           	각종 자료(정책 및 행정자료 등)가 부족함
 - 
                           	최신 콘텐츠가 부족함
 - 
                           	자료검색이 불편함
 - 
                           	기타
 
- 6. 6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는데 걸리는 시간은?
 - 
                           	1분 이내
 - 
                           	1~ 5분 이내
 - 
                           	5분 이상
 
- 7. 7. 인천광역시 웹사이트를 통하여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 8. 8. 7번 문항에서 불만족 또는 매우불만족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원하는 자료를 찾기 어려움
 - 
                           	각종 자료(정책 및 행정자료 등)가 부족함
 - 
                           	최신 콘텐츠가 부족함
 - 
                           	자료검색이 불편함
 - 
                           	기타
 
- 9. 9.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특화된 페이지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야를 선택하여 주세요.
 - 
                           	복지(여성, 출산, 복지, 보육 등)
 - 
                           	일자리(일자리정보, 창업 등)
 - 
                           	주민참여예산
 - 
                           	재난안전
 - 
                           	관광
 - 
                           	통계
 - 
                           	기타
 
- 10. 10. 인천광역시 웹사이트에서 필요한 자료를 찾을 때 주로 어떠한 방법을 이용하십니까?
 - 
                           	메뉴를 이용해서 찾아감
 - 
                           	초기화면의 각 섹션에서 찾아감
 - 
                           	검색기능을 이용하여 찾아감
 - 
                           	기타
 
- 11. 11. 시민과 함께하는 웹사이트가 되려면 우선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항목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다양한 콘텐츠 제공
 - 
                           	디자인 개선
 - 
                           	민원 및 소통참여 정보를 메인화면에 배치
 - 
                           	메인화면 단순화
 - 
                           	예약서비스 강화
 - 
                           	기타
 
- 12. 12.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주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 
                           	트위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기타
 
- 13. 13. 인천광역시 관련 정보 탐색 시 평소 가장 많이 활용하시는 매체는 무엇입니까?
 - 
                           	인천광역시 웹사이트
 -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 
                           	뉴스레터/SMS(문자메시지)
 - 
                           	신문/방송
 - 
                           	전광판/현수막
 - 
                           	기타
 
- 14. 14. 인천광역시 웹사이트 이용 만족도 제고를 위해 추가할 콘텐츠나 서비스 또는 개선할 점이 있으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