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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설문기간
2022-01-05 ~ 2022-12-31
참여자수
7
1. 1. 귀하께서 신청하신 접수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2022-6280000-0000000)
※ 접수번호를 모르시면 인천시 민원실 (032-440-2468~9)으로 문의
0명(0.00%)
2. 2-1. [민원접수] 접수담당자의 태도는 친절·상냥·정중하였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3명(42.86%)
매우만족
2명(28.57%)
3. 2-2. [민원접수] 민원접수시 담당직원과의 상담,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수월하였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2명(28.57%)
만족
2명(28.57%)
매우만족
2명(28.57%)
4. 2-2-1. [민원접수] 불편하셨다면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0명(0.00%)
5. 3-1. [민원상담] 담당자의 태도는 친절·상냥·정중하였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3명(42.86%)
매우만족
2명(28.57%)
6. 3-2. [민원상담] 민원 처리담당 직원과의 면담, 통화 등이 수월하셨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2명(28.57%)
매우만족
3명(42.86%)
7. 3-3. [민원상담] 담당직원이 문의한 내용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해주었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3명(42.86%)
매우만족
2명(28.57%)
8. 3-4. [민원상담] 담당직원이 민원처리에 필요한 지식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3명(42.86%)
매우만족
2명(28.57%)
9. 4-1. [민원처리과정] 민원이 정해진 법적 절차 등을 잘 준수하여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3명(42.86%)
매우만족
2명(28.57%)
10. 4-2. [민원처리과정] 그렇지 않다면 어떤 준수되지 않았다고 생각하시나요? 또는 불편하셨나요?
0명(0.00%)
11. 4-3. [민원처리과정] 불필요한 서류나 자료 또는 절차를 요구하였나요?
0명(0.00%)
아니오
7명(100.00%)
12. 4-3-1. [민원처리과정] 요구하였다면 어떤 자료나 절차였나요?
0명(0.00%)
13. 5-1. [민원처리결과] 민원처리가 신속히 이뤄졌나요? 혹시 너무 지연처리되었나요?
3명(50.00%)
아니오
3명(50.00%)
14. 5-1-1. [민원처리결과] 너무 늦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시면 그렇게 생각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0명(0.00%)
15. 5-2. [민원처리결과] 신청하신 민원 공정하고 적법하게 처리되었나요?
매우불만
1명(14.29%)
불만
0명(0.00%)
보통
1명(14.29%)
만족
3명(42.86%)
매우만족
2명(28.57%)
16. 5-2-1. [민원처리결과] 그렇지 않다면 어떤 부분이 적절하지 않았나요?
0명(0.00%)
17. 5-3. [민원처리결과] 민원처리결과가 불수용(반려, 보완, 기각, 불허, 불가 등) 응답을 받았을 경우 그 법적 근거나 사유를 함께 안내 받았나요?
4명(57.14%)
아니오
3명(42.86%)
18. 5-4. [민원처리결과] 민원처리결과가 불수용(반려, 보완, 기각, 불허, 불가 등) 응답을 받았을 경우 이의신청 등 구제절차를 함께 안내 받았나요?
4명(66.67%)
아니오
2명(33.33%)
19. 6-1. [칭찬&건의사항] 기타 불편하셨던 점이나 개선을 요청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나요?
0명(0.00%)
20. 6-2. [칭찬&건의사항]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 과정·결과 또는 담당직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고 싶은 점이 있나요?
0명(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