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 설문조사 참여시 300포인트(홀씨) 적립 (1일 1회)
인천광역시 웹사이트 이용 만족도 및 서비스 개선 관련 설문조사
- 1. 인천광역시 웹사이트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
하루 1회 이상
-
주 1회 이상
-
월 1회 이상
-
필요할 때만
-
거의 방문하지 않음
-
기타
- 2. 인천광역시 웹사이트에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무엇입니까?
-
시정 정책정보
-
시정 홍보자료
-
소통참여(제안·토론, 주민참여예산 등)
-
문화·관광(문화행사, 음식, 숙박 등)
-
종합민원
-
시청 소개(약도, 청사안내, 조직/직원 검색 등)
-
정보공개
-
통합예약시스템(교육, 대관, 견학 등)
-
기타
- 3. 웹사이트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
디자인
-
콘텐츠
-
메뉴 구성
-
검색
-
안정성
- 4. 3번 문항에서 불만족 또는 매우 불만족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디자인 및 화면구성이 복잡함
-
자료를 찾기가 어려움
-
각종 자료(정책 및 행정자료 등)가 부족함
-
최신 콘텐츠가 부족함
-
자료검색이 불편함
-
기타
- 5.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입니까?
-
1분 이내
-
1~ 5분 이내
-
5분 이상
- 6. 인천광역시 웹사이트를 통하여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 7. 6번 문항에서 불만족 또는 매우 불만족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원하는 자료를 찾기 어려움
-
각종 자료(정책 및 행정자료 등)가 부족함
-
최신 콘텐츠가 부족함
-
자료검색이 불편함
-
기타
- 8.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특화된 페이지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야를 선택하여 주세요.
-
복지(여성, 출산, 복지, 보육 등)
-
일자리(일자리정보, 창업 등)
-
주민참여예산
-
재난안전
-
관광
-
통계
-
기타
- 9. 인천광역시 웹사이트에서 필요한 자료를 찾을 때 주로 어떠한 방법을 이용하십니까?
-
메뉴를 이용해서 찾아감
-
초기화면의 각 섹션에서 찾아감
-
검색기능을 이용하여 찾아감
-
기타
- 10. 시민과 함께하는 웹사이트가 되려면 우선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항목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다양한 콘텐츠 제공
-
디자인 개선
-
민원 및 소통참여 정보를 메인화면에 배치
-
메인화면 단순화
-
예약서비스 강화
-
기타
- 11.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주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
트위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기타
- 12. 인천광역시 관련 정보 탐색 시 평소 가장 많이 활용하시는 매체는 무엇입니까?
-
인천광역시 웹사이트
-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 등)
-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
뉴스레터/SMS(문자메시지)
-
신문/방송
-
전광판/현수막
-
기타
- 13. 인천광역시 웹사이트 이용 만족도 제고를 위해 추가할 콘텐츠나 서비스 또는 개선할 점이 있으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