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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 설문조사 참여시 300포인트(홀씨) 적립 (1일 1회)

「SPACE INCHEON」이용자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건축과
설문기간
2024-12-23 ~ 2024-12-31
참여자수
92
1. 귀하께서는 시스템 이용경험이 있으십니까?
1개월 미만
37명(40.22%)
1개월
11명(11.96%)
1개월 이상 5개월 미만
13명(14.13%)
5개월 이상 ~ 10개월 미만
5명(5.43%)
1년 미만
26명(28.26%)
2. 시스템 이용경험이 있으시다면 평균 이용 빈도는?
매일 1회 이상
3명(3.57%)
주 3~4회
10명(11.90%)
주 1~2회
16명(19.05%)
월 10회 미만
8명(9.52%)
비정기
47명(55.95%)
3. 시스템은 오류나 장애 없이 일정 수준의 처리속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5명(27.17%)
만족
39명(42.39%)
보통
23명(25.00%)
불만족
3명(3.26%)
매우 불만족
2명(2.17%)
4. 시스템의 활용을 통해 대부분의 민원 등의 신청 및 처리가 가능해졌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4명(26.09%)
만족
33명(35.87%)
보통
27명(29.35%)
불만족
6명(6.52%)
매우 불만족
2명(2.17%)
5. 시스템의 활용으로 민원 처리시 소요되는 비용 부담이 줄어들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9명(31.52%)
만족
28명(30.43%)
보통
31명(33.70%)
불만족
1명(1.09%)
매우 불만족
3명(3.26%)
6. 시스템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수집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8명(30.43%)
만족
29명(31.52%)
보통
31명(33.70%)
불만족
2명(2.17%)
매우 불만족
2명(2.17%)
7.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 및 정보는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9명(31.52%)
만족
36명(39.13%)
보통
24명(26.09%)
불만족
0명(0.00%)
매우 불만족
3명(3.26%)
8. 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5명(27.17%)
만족
37명(40.22%)
보통
26명(28.26%)
불만족
1명(1.09%)
매우 불만족
3명(3.26%)
9. 시스템의 사용 방법이 쉽고 명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화면 내용은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매우 만족
25명(27.17%)
만족
34명(36.96%)
보통
28명(30.43%)
불만족
2명(2.17%)
매우 불만족
3명(3.26%)
10. 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되어 있어 보기에 편리하며, 제공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4명(26.09%)
만족
32명(34.78%)
보통
31명(33.70%)
불만족
2명(2.17%)
매우 불만족
3명(3.26%)
11. 디자인 구성요소(아이콘, 색상, 글꼴 등)가 적절피 배치되어 보기에 편리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4명(26.09%)
만족
35명(38.04%)
보통
27명(29.35%)
불만족
4명(4.35%)
매우 불만족
2명(2.17%)
12. 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27명(29.35%)
만족
36명(39.13%)
보통
24명(26.09%)
불만족
2명(2.17%)
매우 불만족
3명(3.26%)
13. 앞에서 평가하신 항목 중에서 어느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서비스 품질
19명(20.65%)
정보 품질
49명(53.26%)
사용 편의
24명(26.09%)
14. 시스템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인 만족 정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 만족’~ ‘매우 불만족’으로 평가하여 주십시오.
매우 만족
26명(28.26%)
만족
35명(38.04%)
보통
26명(28.26%)
불만족
3명(3.26%)
매우 불만족
2명(2.17%)
15. 시스템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것이 있다면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0명(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