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자치경찰위원회, 업무 유공 경찰관 표창

담당부서
자치경찰운영과 (032-458-7283)
작성일
2021-10-21
조회수
121

인천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병록)는 21일‘경찰의 날’을 기념해 ‘어린이가 안전한 인천 만들기’ 추진 등 자치경찰사무 관련 유공 경찰관 191명에게 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어린이가 안전한 인천 만들기’는 인천 자치경찰위원회 1호 사업으로 ▲스쿨존 내 어린이 보행자 안전 확보 ▲학대 위기 아동 조기 발견 및 적극 보호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청소년 안전버스 운영 등 10대 과제를 선정한 인천자치경찰위원회는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추진해왔다.
 
안도희 경감(인천청 여성청소년과), 박종복 경사(인천청 교통과), 김지은 순경(남동서 여성청소년과)은 해당 사업의 지속적 추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20일 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았다.
이에 앞서 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 14일 심의‧의결을 통해 ‘어린이가 안전한 인천 만들기’추진 유공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유흥시설 불법영업 단속 등 감염병 예방 유공자와 지역치안 활동 유공자 등 표창 대상자를 선정했다.
 
이병록 시 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은 “묵묵히 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일선 경찰관들을 발굴하고 포상을 통해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함으로써 경찰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민생치안에 더욱 힘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1.10.21.)인천자치경찰위원회 유공 경찰 191명에 표창.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21.10.21.)인천자치경찰 유공표창 사진.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