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시공고

공유재산(과일동 302-1호 사무실)사용허가 입찰공고

담당부서
관리과 (440-6463)
작성일
2010-02-02
조회수
1051

인천광역시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공고 제2010- 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삼산농산물도매시장 내 사무실(과일동 302-1호) 사용허가

2. 위치 : 인천광역시 부평구 농수산길 66

3. 재산의 표시

  가. 사용용도 : 사무실

  나. 사용허가면적 : 과일동 302-1호 126㎡

  다. 사용허가기간 : 허가일로부터 3년간

4. 예정가격 : 과일동 302-1호  12,883,440원

              ※1년간 사용료(부가세 1,288,340원 별도)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6. 입찰일정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0. 2. 2(화) 13:00 ~ 2010. 2. 11(목) 16:00

  나. 입찰서 제 출 처 : 온비드(http://www.onbid.co.kr)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0. 2. 12(금) 10:00, 입찰집행관 PC

7. 입찰참가자격 : 일반,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8. 입찰참가방법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하므로 “온비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자는 “온비드” 이용자 등록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9.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으로 유효한 입찰서를 제출

     (입찰보증금 납부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신한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자가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신한위탁계      정” 입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 입금한 경우, 그리고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사용허가를 득하지 아니 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11.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금액은 1년간 사용료를 기재함.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   자를 결정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참가준      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13. 사용허가신청 및 사용료의 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공유재산사용허가를 득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은 별도의 사용료납부고지서를 발부받아 소정기일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사용료의 계산방법 및 납부

    ○ 1차년도 : 낙찰금액을 사용료로 함

    ○ 2차년도 및 3차년도는 다음 산식에 의거 산출된 금액을 납부함

                당해연도 재산가액

    ※ 사용료 = ----------------- × 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해의 사용료

                입찰당시의재산가액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입찰참가준수규칙, 사용허가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당해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응찰자는 필히 현장을 답사하고 각종 공부를 열람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응찰자는 제반사항을 확인,열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는 연간사용료의 50% 및 연간 공공요금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보험증권)으로 입주전일까지 우리 소에 예치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양도, 양수는 일절 불허합니다.

  마. 본 재산의 유지관리를 위한 제세공과금 및 부담금이 부과되오며, 시설투자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온비드”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공고는 “온비드”의 게재에 의       합니다.

  사. 우리 도매시장 운영에 있어서 민원발생 소지가 많은 업종(택배업종 등)의       경우 응찰하여 낙찰된 경우라도 허가는 일절 불허합니다.

15.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02)3420-5019,5038)

  나. 사용허가 및 입찰 안내 : 삼산도매시장관리사무소 (☎ 032)440-6463)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온비드”시스템상 나의온비드/입찰내역

 

2010. 2  2

 

인천광역시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

첨부파일
사용허가조건.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