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최근 경락가 정보에 대한 답변 입니다.

작성자
한주생
작성일
2020-05-26
조회수
203

서비스 제공에 원활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해당 정보는 저희 도매시장에서 농정원(농림수산식품문화교육정보원)으로 자료를 전송하여 공개하는 것으로

어제(2020.5.25.)부터 농정원 측 전산 장애로 조회서비스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통상 장애시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복구하여야하나

2020.5.25일자 농정원 측 개원8주년일로 휴원하여

적절한 대응이 못 이루어졌습니다.


현재(2020.5.26 11시) 복구 완료되었으며

이와는 별도로 농정원 측에서 경락가 제공과 관련하여 서버 교체 작업 등 서비스 개선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늘 빠르고 정확한 경락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