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왜 갑자기 모든 게시물을 비공개로 바꾸신건지?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1-04-12
조회수
287

우리 관리사무소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과 관련하여 답변드립니다.


1. 최근에 민원인이 작성한 고객의 소리 비공개 전환을 요구하는 전화민원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게시판 관리에 비공개 전환 기능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2. 그 동안 우리 관리사무소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고객의 소리 작성 시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미비한 상태로 운영되었습니다.  이는 고객의 소리가 공개되지 않기를 원할 때 또는 개인정보 포함, 근거 없는 비방 등의 글이 올라와도 관리자가 비공개로 전환하는 기능이 없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3. 타 홈페이지와 비교결과 (업무연관성이 깊은 남촌도매시장도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선택제 운영 중이고, 인천시 직속기관/사업소는 대다수 비공개로 운영 중)를 반영하여 우리 관리사무소에서도 공개, 비공개를 작성자가 선택하여 게시할 수 있도록 게시판 기능 개선을 적용하였습니다.


4. 게시판 기능적용 과정에서 기존 고객의 소리를 새로운 게시판 형식대로 공개 또는 비공개중 값을 입력해야 하는 과정에서 기존 고객의 소리를 일괄 비공개로 적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글 작성자는 본인 글에 대해서 공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5. 게시판 형식을 바꾸는 과정에서 기존 고객의 소리의 공개여부 값을 지정해야만 하는 전산상에 발생한 일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존 고객의 소리를 임의로 삭제하거나 하는 일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6. 아울러 우리 관리사무소 담당자의 답변에 대해서는 답변 내용을 검토하여 공개로 전환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7. 우리 관리사무소의 발전을 위한 고객의 소리는 항상 경청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 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032-440-6492)으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 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