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입니다

작성자
노세덕
작성일
2021-04-13
조회수
85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및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변질된 애플망고에 대한 보상에 관한 문의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저희 도매시장에서는 신선한 농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농산물의 특성상 유통·보관 중 간혹 변질된 농산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대량의 농산물을 거래하는 중도매인이 모든 농산물의 품질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고, 만약 구입한 농산물의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빠른 시일 내 구입처에 교환 또는 환불 등을 요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진 등을 찍어 놓으면 교환 시 편리합니다)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 노세덕 주무관(전화 032-440-649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92
  • 최종업데이트 2019-11-29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