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re) 경매장 소음

작성일
2021-07-06
조회수
296

◦ 귀 가정의 행복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 먼저 경매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민원을 제기하신 사항에 대하여 관리사무소에서 도매법인(공판장) 관계자 및 경매사 관련 회의 시에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도록 지도 및 감독하고 있으나,
   농산물 경매 특성상 소음이 발생함에 따라 이에 대한 민원이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
   차후에도 아래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도·점검하여 경매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경매 시 스피커 볼륨을 최대한 낮추어 경매
  - 경매진행 방향을 주택가가 아닌 경매장 안쪽으로 조정하여 진행
  - 주택가와 가까운 수박 경매장에서는 육성경매 실시 등


◦ 농산물 경매 시 발생되는 소음으로 인해 민원인께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전화 032-440-6481)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