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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re) 관리할 생각도 않는.. 경매장 소음!!!

작성자
임선모
작성일
2021-07-27
조회수
278

◦ 귀 가정의 행복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 먼저 경매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민원을 제기하신 사항에 대하여 관리사무소에서 도매법인(공판장) 관계자 및 경매사 관련 회의 시에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도록 지도하고 있으나,

농산물 경매 특성상 소음이 발생함에 따라 이에 대한 민원이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도·점검하여 경매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경매 시 스피커 볼륨을 최대한 낮추어 경매
  - 경매진행 방향을 주택가가 아닌 경매장 안쪽으로 조정하여 진행
  - 주택가와 가까운 수박 경매장에서는 육성경매 실시 등


◦ 또한, 말씀하신 소음방지벽 보완문제는 예산이 수반되므로 상급기관과 논의 여부를 검토 하겠으며,

아침 7시 이후의 경매는 농산물 유통 특성상 사실상 어려움 점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농산물 경매 시 발생되는 소음으로 인해 민원인께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전화 032-440-6481)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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