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입니다

작성자
노세덕
작성일
2021-09-23
조회수
368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도매시장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하여 노력 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기 위하여

  유통종사자에게 교육(판매마케팅, 친절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으나, 유통종사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영도매시장에서의 소비자에 대한 불친절한 언행과 행위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할 사항으로 중도매인에 대한 행정지도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귀 댁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오며 앞으로 우리 도매시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조언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도매시장 운영에 반영하도록 할 계획이오니 널리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 노세덕 주무관(전화 032-440-649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