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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상품바꿔치기 상술을 고발합니다

작성일
2024-09-18
조회수
329

24.9.15일 명절 선물로 매대에 진열된 싱싱한 포도를 구입했으나 새 상품을 준다고 하여 믿고 다른박스 상품을 구입해 왔습니다

냉장보관했던 시원함과 포도알이 다 떨어진 제고 상품을 선물하여 개망신 당했습니다
요즘에도 이런 영업이 가능한가요?
묻고 싶습니다

상인들의 교육은 없나요?
그 매장에 당장 찾아가고 싶습니다

이런 상술로 소비자를 기만하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또 상황을 파악과 함께 성의껏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런 상황은 농수산관리사무소가 아닌 인천시 홈피에 민원 넣어야 개선될까 하는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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