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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4-10-05
조회수
30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및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변질된 포도에 대한 처리방법에 관한 문의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저희 도매시장에서는 신선한 농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농산물의 특성상 유통·보관 중 간혹 변질된 농산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 대량의 농산물을 거래하는 중도매인이 모든 농산물의 품질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고, 만약 구입한 농산물의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하여, 빠른 시일 내 구입처에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하여야 합니다.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해당 상인과 상품에 대한 교환과 환불의 조율이 어려울 경우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 담당 주무관(전화 032-440-649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 댁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오며 앞으로 우리 도매시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조언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도매시장 운영에 반영하도록 할 계획이오니 널리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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