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4-12-23
조회수
153

안녕하십니까? 먼저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사과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과 사진을 확인한 결과, 해당 지게차 직원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은 도매시장법인(공판장)측에 전달하여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추가적인 문의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 ☎032-440-645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