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5-02-12
조회수
138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및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착오로 인해 잘못된 안내를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초 확인 과정에서 해당 공판장에서 조치를 완료한 것으로 파악하여 안내해드렸으나, 추가 문의글을 통해 재확인한 결과 공판장 내에서 착오가 있었음을 인지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즉시 전달하여 조치를 요청하였으며 현재 확인한 결과 조치가 된 것으로 파악됩니다.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혹여나 조치가 안 된 경우 ☎032-440-645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