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 아침 에 1298번 중도매인 가게에서 킹스베리 딸기를 구매했고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2단으로 된 딸기중 위에 있던 딸기와 아래의 딸기가 첨부한 사진처럼 확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위는 9개정도로 큰딸기로 보기좋게 올리고 아래는 첨부한 사진과 같았습니다
중도매인과 통화를 했으나 미안하다는 사과도 듣지 못했으며 직접 와야만 환불을 해준다고 합니다
자기는 물건을 판매하기만 한다고 생산자 탓을 하는데 판매하는 상인이 물건을 보증해야지 누가 보증을 합니까?
이런 상인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시청에서 이런 불량판매상인에 대해 강력한 단속을 해주기 바라며 조치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딸기 하나 환불받으러 가는게 어려우니 절반만 환불해달라고 했음에도 못해준다고하고 굳이 환불 안받아도 상관없습니다
이런 판매상인에 대해 시청에서 할수있는 최고의 조치가 뭔지 알려주시고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