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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5-08-19
조회수
8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 내용은 “변질된 과일(수박, 천도복숭아) 관련 조치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저희 도매시장에서는 신선한 농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농산물의 특성상 유통·보관 중 간혹 변질된 농산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 대량의 농산물을 거래하는 중도매인이 모든 농산물의 품질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고, 구입한 농산물의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하여, 빠른 시일 내 구입처에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하여야 합니다. 단, 변질된 상품 및 영수증 등 증빙자료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구입한 중도매인의 연락처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전화032-440-648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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