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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5-12-12
조회수
15

◦ 먼저 농산물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데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저희 도매시장에서는 신선한 농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농산물의 특성상 유통·보관 중 간혹 변질된 농산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하여 해당 중도매인에게 판매전 철저한 검수 후 판매하도록 조치하였

   으며, 향후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아울러, 대량의 농산물을 거래하는 중도매인이 모든 농산물의 품질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고, 구입한 농산물의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하여, 빠른 시일 내 구입처에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저희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을 찾아주신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운영팀(032-440-6481)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450
  • 최종업데이트 2025-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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