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 수강 취소 및 환불 안내

    • 인터넷 신청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통합예약현황 → 나의 예약현황 → 해당강좌 취소 클릭 → 본인 명의 계좌번호 입력 → 취소신청
    • 방 문 신 청 : 사무실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신청 시 필요 서류 : 과오납금반환청구서(사무실 방문 작성), 본인명의 통장, 신분증
    • 교육수강료 반환기준
      교육수강료 반환기준

      구분,반환사유 발생일,반환금액 으로 구성된 표

      구 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 환 금 액
      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
      교습 개시 전일까지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을 초과하는 경우
      교습 개시 전일까지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 개시일 이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반환금액을 말한다)
      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 고 총 교습시간은 수강료 징수기간 중의 총 수업시간을 말하며,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함

      교육 수강료 환불문의 : 032-458-7360, 7362~7363, 7365

수영장 수강 취소 및 사용료 환불 안내

  • 개 시 일 : 매월 1일
  • 기 준 일 : 신청서 제출일
  • 환불금액
    • 개시일 이전 :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 개시일 이후 :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 환불절차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처리 를 하거나 안내데스크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데스크 방문시 첨부서류 : 신분증, 본인 명의 통장 사본 (수영/헬스 환불문의 : 458-73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