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교육확인서 발급신청 절차 안내

담당부서
여성복지관 (032-440-6556)
작성일
2020-02-24
조회수
328

교육확인서 발급신청 절차 안내


- 교육확인서 팩스신청기간 : 휴관기간(2020. 2. 24. ~ 해제시까지)

  (* 휴관기간 이후 발급신청 : 여성복지관 방문 신청)


- 교육확인서 발급 신청 절차

 1. 첨부되어 있는 교육확인서 발급신청서( 작성시 이메일 주소 또는 팩스번호 필수기재 요함)

 2. 여성복지관 팩스(032-440-8820) 제출

 3. 팩스 수령여부 확인( 꼭!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공용팩스로 수신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신청인 이메일 또는 팩스로(발급신청서에 기재)로 교육확인서 송부(신청일 다음날 수령가능)


- 문 의 : 여성복지관 교육팀 ( 032-440-6540, 6550)


- 팩 스 : 032-440-8820

첨부파일
교육확인서 발급 신청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여성복지관
  • 문의처 032-440-6535
  • 최종업데이트 2022-08-1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