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확인서 발급신청 절차 안내
- 교육확인서 팩스신청기간 : 휴관기간(2020. 2. 24. ~ 해제시까지)
(* 휴관기간 이후 발급신청 : 여성복지관 방문 신청)
- 교육확인서 발급 신청 절차
1. 첨부되어 있는 교육확인서 발급신청서( 작성시 이메일 주소 또는 팩스번호 필수기재 요함)
2. 여성복지관 팩스(032-440-8820) 제출
3. 팩스 수령여부 확인( 꼭!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공용팩스로 수신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신청인 이메일 또는 팩스로(발급신청서에 기재)로 교육확인서 송부(신청일 다음날 수령가능)
- 문 의 : 여성복지관 교육팀 ( 032-440-6540, 6550)
- 팩 스 : 032-440-8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