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방법 안내

담당부서
여성복지관 ()
작성일
2020-12-18
조회수
1725

※ 분기별 1인 3과목까지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예약신청 완료로 장바구니에서 12시간 이내 미결제시 자동취소 됩니다.

※ 대기자접수 후 대기승인 문자 수신 시 장바구니에서 12시간 이내 미결제시 자동취소 됩니다.

※ 수강신청이 완료된 뒤에도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 여성복지관 홈페이지 메인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 클릭

  2. 수강신청 홈페이지 이동
    • 여성복지관 홈페이지 메인에서 [수강신청] 버튼 클릭 (온라인통합예약 홈페이지로 이동됨)

  3. 강좌 검색
    • 검색 영역에서 수강 희망하는 강좌 선택하여 클릭
      • 접수중 : 수강신청 후 바로 결제하여 접수 가능
      • 대기자접수 : 대기자 접수로써 앞의 수강생이 수강취소가 되어야 접수 가능
      • 접수마감 : 수강생 접수 마감으로 접수 불가능

  4. 수강 신청
    • 강좌 내용 확인한 후 [예약하기] 버튼 클릭
    • 약관동의 후 [신청완료] 버튼 클릭
    •  

      ※ 필독!! 예약신청 완료로 장바구니에서 12시간 이내 미결제시 자동취소 됩니다.


  5. 결제하기
    • [장바구니 바로가기] 버튼 클릭
    • 결제방법 선택(신용카드, 가상계좌, 간편결제)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6. 수강신청 완료 확인
    • 여성복지관 홈페이지 메인 상단 마이페이지 > 통합예약현황 > 나의예약현황 에서 확인
      • 예약상태 - 완료 : 수강신청 완료
      • 예약상태 - 승인(결제/입금대기) : 수강신청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12시간 이내 미결제시 자동취소 됩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