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개/경력경쟁

인터넷원서접수 서비스 이상 대응기준 안내

담당부서
인사과 (032-440-2536)
작성일
2024-03-22
조회수
871

인터넷원서접수 서비스 이상 대응기준(접수마감 연장) 안내

 

인터넷 원서접수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장애 발생 시 수험생 불이익 방지를 위한 세부 대응기준을 안내해 드립니다.

  

o 적용대상

   7/9급 공채 및 경채 등 인터넷원서접수센터에서 접수하는 모든 시험의 접수 마감일 발생한 서비스 이상(지연, 중단)

 

o 적용기준

적용조건, 연장시간 정보를 제공함.

적용조건(원서접수 마감일)

연장시간

▶1시간 미만 지연

당일 자정까지 원서접수 연장

예) 마감일 18시 → 마감일 24시

▶1시간 이상 지연

▶원서접수서비스 중단발생

추가 1일 원서접수 연장

예) 마감일(금요일 18시) → 마감일 +1일(토요일 18시)

※ 지연은 접속자 급증에 따른 서비스 지연, 중단은 재해/재난, 장애 등에 따른 원서접수서비스 중단을 의미합니다.

 

o 원서접수 마감일 지연 및 장애 발생 시에만 연장기간이 적용됩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인사과
  • 문의처 032-440-2536
  • 최종업데이트 2022-04-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