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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원관리사업소 행정서비스 헌장

2001-05-17 2000년 10월호

공원관리사업소가 시민들에게 성실한 서비스를 약속하는 행정서비스 헌장을 제정했다. 공원관리사업소 행정서비스 헌장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친절한 전화응대, 공원관리사업소 행정서비스 등 3개 분야로 돼 있다.

3개 분야는 다시 쾌적한 공원환경조성, 공원시설분야, 시설 사용허가, 시민과 함께 하는 이벤트 행사, 자연학습의 기회제공, 물가지도, 이용안내 등으로 나누어진다. 헌장에 따르면 전직원이 매주 1회이상 쓰레기 청소를 하는 등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선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또한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를 위해 문서, 전화, 우편,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해 의견을 주면 5일이내 검토해 의견을 통보하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를 강구하며,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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