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야기

같은 동아리 회원 불법 촬영한 의대생

작성자
이상영
작성일
2022-06-30

서울 소재의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 성추행 및 불법 촬영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해당 의대생의 휴대전화에서는 여러 피해자들을 불법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다수 발견되었다.


서울 중랑 경찰서는 26, 최근 서울 소재 대학 의대생 A 씨를 강제 추행 및 성폭력 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5130시경 같은 동아리의 회원인 B 씨가 술자리에서 일어나자 이를 쫓아가 같은 버스에 탑승했다.


A 씨는 B 씨가 버스에서 잠든 틈을 이용해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하고 자신의 휴대전화로 B 씨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B 씨는 A 씨의 휴대전화에서 촬영한 신체 사진을 확인한 후 버스 기사와 다른 승객들의 도움을 받아 112에 신고했다.


이후 버스 기사가 즉시 방향을 틀어 인근 파출소로 향한 덕분에 경찰이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할 수 있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다.


경찰은 A 씨 휴대전화에 있는 다른 피해자들을 불법 촬영한 사진도 100장가량확인했다.


경찰은 A 씨의 혐의가 중하다고 판단하여 구속 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도주의 우려가 없다는 등의 이유로 영장청구를 기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고한 기사


서울 소재 의대생, 동아리 회원 성추행… 불법촬영 무더기 발견_곽혜진 기자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20626500003&wlog_tag3=naver)




22기 이상영 기자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청소년정책과
  • 문의처 032-440-2922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