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10월 27일 김태리 주연 tvN 드라마 '정년이' 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놀라움을 선보였다.
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를 꿈꾸는 정년이의 성장 스토리와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를 주제로 잡은 드라마다.
등장 배우로는 주인공 윤정년을 맡은 김태리, 정년이의 국극 라이벌 허영서 역을 맡은 신예은, 강소복 역을 맡은 라미란, 문옥경 역 정은채, 서해랑 역 김윤혜, 박초록 역 승희 등, 화제성 높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정년이에서 정은채는 남자 캐릭터 문옥경을 연기하며 사람들은 이에 대해 긍정적인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오마이걸 승희는 아이돌 출신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높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양 갈래 헤어스타일에 병아리 같은 미모로 귀여움을 한껏 뽐냈다.
정년이, 왜 이렇게까지 화제성이 높을까?
앞서 말했듯 매력이 넘치는 배우들 때문도 있지만 극 중 나오는 소리가 모두 배우들이 직접 배우고 불렀다는 사실이 큰 몫 했을 것이다.
배우들이 직접 선보이는 소리와 연기를 보면 그 누구도 높은 시청률에 의문을 품을 수 없을 것 같다.
원작인 네이버 웹툰 정년이도 연재 당시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 그런 작품을 드라마로, 심지어는 스타 배우들까지 출연 시키며 이를 갈고 만들었으니 안 보고 버틸 수가 있을까?
만일 드라마 정년이 본방을 챙겨보고 싶다면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마다 tvN 채널을 틀면 볼 수 있다.
본방을 놓쳤다면 티빙, 디즈니 플러스로도 볼 수 있으니 아쉬워하지 말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