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결과공개
용역결과공개
제목 | 2021년도 전화친절도 용역 | ||
---|---|---|---|
등록자 | 배성천 (시민봉사과 / 032-720-2053) | 등록일 | 2021-07-21 |
조회수 | 0 | ||
내용 |
민원전화 응대과정에서 도출되는 전화예절 수준 및 문제점 분석으로 민원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향상 제고를 위한 2021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용역입니다. ○ 조사기간 : 2021. 5월 ~ 11월 ○ 조사대상 : 본청, 직속기관, 출장소, 사업소 및 의회사무처 ○ 조사업체 : ㈜서던포스트[서울 서초구] ○ 조사방법 : 미스터리 콜링 (민원인을 가장하여 조사하는 방식) ○ 조사표본 : 총 1,600표본 |
||
첨부파일 |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예산담당관
- 문의처 032-440-1604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