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용역결과공개

용역결과공개
제목 2022년 120미추홀콜센터 상담만족도 조사
등록자 김정수 (시민봉사과 / 032-440-2333) 등록일 2025-02-13
조회수 0
내용
ㅇ 조사기간 : 상반기 22.5.4. ~ 6.30. / 하반기 22.9.1. ~ 11.30.

ㅇ 조사대상 : 120미추홀콜센터 이용시민, 내부직원(공무원), 상담사

ㅇ 조사건수 : 총 4,116건(시민 3,750건, 내부직원 242건, 상담사 124건)

ㅇ 조사방법 : 전화 모니터링, 모바일 설문, 전화면접조사

ㅇ 조사기관 : (주)한국미래정책연구원
첨부파일

2022년 120미추홀콜센터 상담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예산담당관
  • 문의처 032-440-1604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