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인천 미소

독자의 눈으로 읽는 <굿모닝인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우리 시가 해마다 발전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인물들을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됐습니다. 각계각층에서 인정받는 이들의 이야기를 읽으며, 비록 인천을 떠나 살더라도 마음속에는 늘 고향 인천에 대한 그리움과 향수, 애틋함이 배어 있음을 새삼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유찬(남동구 구월로)
올 한 해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즐겁고 흥미로운 사연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인천의 이야기를 통해 시민들과 연결되는 느낌을 받았고, 덕분에 일상도 한층 더 즐거워졌습니다. 2026년에도 건강하고 유익한 기사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전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나영기(연수구 한나루로)
봉사활동에 관심이 생기던 중, 봉사에 관한 기사를 읽으며 마음이 한층 더 깊어졌습니다. 독거노인의 말벗이 되어줄 때도 있고, 유기동물 보호에 참여하기도 하고,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는 학생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봉사는 남을 돕는 데서 그치지 않고, 관계를 맺고 마음을 나누는 과정에서 스스로 성장하게 만드는 일이라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됐달까요.
임순임(부평구 경원대로)
논현종합사회복지관 1층에 마련된 ‘스크린파크골프존’을 아시나요?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운동 공간이라는 사실을 12월호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 골프를 즐기다 보니 더욱 관심이 갔고, 골프가 근력은 물론 집중력과 판단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도 알았습니다. 또 한 시민이 소통하는 곳이라는 점도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민정식(연수구 컨벤시아대로)

시민 여러분의 이야기가 더해져
인천의 오늘이 한층 따뜻해집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인천시 미디어
인천시 인터넷방송 tv.incheon.go.kr
인천시 SNS
검색창에 ‘인천’을 입력하세요
www.facebook.com/incheon.gov
blog.incheon.kr
story.kakao.com/ch/incheoncity
‘인천시 미디어’
www.youtube.com/user/icncityhall
twitter.com/incheon_gov
www.instagram.com/incheon_gov
www.weibo.com/incheon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