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이야기

'이다혜 치어리더' 그녀는 누구인가?

작성자
이다영
작성일
2023-06-11

이다혜 치어리더는 대한민국 치어리더로서 최초로 대만 라쿠덴걸즈에 들어갔다.

특히, 대만 내에서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이다혜가 ‘라쿠텐 걸스’로서 첫 데뷔 전을 치른 경기에는 수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뜨거운 응원을 보내며 이다혜를 반겼다.

이다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러블리한 미소, 뛰어난 실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고, ‘라쿠텐 몽키스’의 이다혜 브로마이드와 상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그녀가 가는 곳마다 수많은 팬과 취재진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다혜 치어리더는 대만에 들어가고 대만 예능부터 시작해 많은 방송을 하였다.

또한 유튜브를 진행하고 있다. 처음에는 코로나 시작으로 인해서 방송을 시작했는데 현재는 이다혜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브이로그 위주로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이다혜 치어리더는 현재 전북현대 앰버서더로 일하고 있으며 게임 서든어택에서 모델로 있다.

이다혜 치어리더가 궁금하다면 인스타 이다혜와 유튜브 이다혜에 들어가서 더 많이 찾아보면 좋겠다. 춤 또한 아주 잘춰서 영상을 통해서 입덕을 많이 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이다혜 치어리더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한다.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청소년정책과
  • 문의처 032-440-2923
  • 최종업데이트 2023-08-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