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서, 음반, 패션

누군가를 사랑 한다는것, ASH ISLAND의 <Because>

작성자
이승연
작성일
2022-03-19

누구나 사랑을 해본적 있을것이다. 하지만 사랑 끝엔 이별이 있기 마련이고 그 이별은 누구에게나 가슴 아프게 다가온다. 며칠이 지나도 사랑했던 사람이 생각나고 그런 마음 때문에 다시 힘들어 질것이다. 하지만 결국 이별한 사람은 계속 같이 있을수 없으니 또 복잡한 마음에 빠진다. 이러한 마음을 감성적인 가사와 분위기로 풀어낸 곡 ASH ISLAND의 <Because>를 들어보면 위로가 되기도, 공감이 되기도 할것이다.


이곡의 가수 ASH ISLAND도 이별을 경험한적이 있었고 이러한 느낌을 최대한 솔직하게 풀어내고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게 만들었다. 가사를 보면 자신의 한 실수로 그사람을 떠나 보내게된 분노와 슬픔이 묻어나와 있고 "그때 더 잘해줬다면" 과 같이 그 사람에 대한 후회도 가사로 적어냈다. 하지만 결국에 이별한 사람은 불연한 존재이고 결국 이를 받아들이는듯한 가사로 마무리한다.


이곡을 추천하는 이유는 나도 이러한 상황이 있었고 이런 상황에서 이곡을 들으며 많이 위로 받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곡의 가수를 좋아하는데 이번곡은 일반인들도 공감할수 있는 내용으로 잘 구성한것 같다. 최근에 이별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에게 이곡을 추천한다.




<자료>https://www.youtube.com/watch?v=qlFiAtpk-iw (노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mra=bjky&x_csa=%7B%22fromUi%22%3A%22kb%22%7D&pkid=1&os=9066762&qvt=0&query=ashisland (애쉬 아일랜드 네이버 프로필)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청소년정책과
  • 문의처 032-440-2923
  • 최종업데이트 2023-08-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