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영화, 공연, 여행

계양구, '뜻밖의 선물,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작성자
권기명
작성일
2022-05-31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이번 달 28일, 계양구 지역 명소인 계양산 장미원에서 ‘2022년 상반기 뜻밖의 선물,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구민들이 많이 찾는 주요 명소에서 뜻밖의 선물처럼 다가가는 음악회를 진행해 코로나19로 지친 구민의 마음을 달래고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음악회는 많은 구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관람할 수 있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계양구립교향악단과 성악가가 출연하여, 클래식, 가요, 뮤지컬, 재즈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총 12곡 연주하였다. 장미원의 아름다운형형색색의 장미들과 그 향기, 그리고 음악회의 음악은 구민들에게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했다. 계양산 밑자락 장미원에서 개최되는 만큼 낭만이 가득한 계양산의 정취를 더욱 만끽할 수 있었다.

 

물론 아쉬운 점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다. 연주회 도중 장미원 근처에서진행되고 있던 선거운동 소리 때문에 음악회를 제대로 즐길 수 없었다는 부정적인 의견들도 조금씩 나오고 있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올해 총 4회로 계획되어 있으며, 오는 6월 18일에는아라뱃길 황어광장에서, 하반기에는 계양산성박물관, 계양산성탐방로에서열릴 예정이다. 이러한 음악회가 구민 모두에게 조그마한 위안과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

 

음악회의 자세한 일정이나 내용은 계양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계양구청 홈페이지 : https://www.gyeyang.go.kr/open_content/main/


22기 기자 권기명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청소년정책과
  • 문의처 032-440-2923
  • 최종업데이트 2023-08-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