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위원회 정보
-
- 위원회명
- 인천광역시보조금관리위원회
-
- 설치목적
- ㅇ지방보조금에 대한 사항을 전문적으로 심의하기 위함
-
- 설치일
- 2015-04-01
- 분야
- 기관운영
-
- 기능구분
- 의결
- 위촉직 임기
- 2년
-
- 위원구성
- 위촉직(12), 당연직(3), 임명직(0), 공개모집(0)
-
- 주요기능
- ㅇ지방보조금 예산편성에 관한 사항 ㅇ지방보조금 관련 조례안을 시의회에 제출하거나 관련조례에 대하여 지방자치법 제132조에 따라 시의회에 의견을 제출하는 사항 ㅇ지방보조사업과 관련하여 지방보조금과 지방보조사업자의 재원분담에 관한 사항 ㅇ지방보조사업 지속 기간이 3년을 초과하는 지방보조사업의 유지 여부에 관한 사항 ㅇ공모절차에 따른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보조금의 교부에 관한 사항 ㅇ그 밖에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보조금위원회의 회의에 부치는 사항
-
- 설치근거
-
ㅇ지방자치단체 보조금 관리에 관한 법률 제26조(지방보조금관리위원회)
ㅇ인천광역시 지방보조금 관린 조례 제15조(위원회의 심의)
-
- 담당부서
- 재정기획관 예산담당관
- 연락처
- 032 - 440 - 1603
- 이전글
- 인천광역시근로자권익보호위원회
- 다음글
- 인천광역시데이터기반행정위원회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문의처 032-440-3395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