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인터넷결재 오류시 조치방법

담당부서
()
작성일
2012-06-11
조회수
1810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에서 결제 관련 문제가 발생할 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1. 결제프로그램 문제시

https://pgdownload.uplus.co.kr/common/infocenter/program.html


 

2. pc환경문제시

https://pgdownload.uplus.co.kr/common/infocenter/pc.html


 

3.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시

브라우저 상단에 호환성 보기 버튼을 한번 클릭하고 결제를 다시 시도 바랍니다.

 

만약 호환성 보기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 화면처럼 메뉴 영역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호환성보기 항목을 선택하시면
호환성 보기 단추가 표시됩니다. 그 상태에서 위 1번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4. 그 외 조치방법

첨부파일
결제오류시 조치사항.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여성의광장
  • 문의처 032-440-8984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