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기자접수와 결제방법 안내

담당부서
()
작성일
2019-03-15
조회수
1052

○ '대기자접수' 란 해당 과목 '수강생'의 취소가 발생하면, 접수한 순서대로 수강을 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과목에 따라 취소자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 '대기자 승인은 개강후 2주까지만 가능하며, '대기자 승인완료' 문자를 받았을 경우에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방법
  마이페이지 → 통합예약현황 자세히보기 버튼 클릭 → 예약상태 "대기[결제요청]" 해당 과목명 클릭 
  → 예약상태에서 [결제하기] 버튼 클릭

   ※ 결제방법
      -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 가상계좌 
      (3가지 중 선택가능)

   ※ 승인 문자 수신 시각으로부터 24시간 내에 결제해야 접수완료됩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