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仁川文化

数星星的冬季岛屿, 迷人的赏星景点

查询数
113

별 헤는 겨울 섬
황홀한 별구경 명소
数星星的冬季岛屿
迷人的赏星景点


   


화려한 불빛이 꺼질 틈 없는 도심에선 밤하늘에 별을 구경하기가 말 그대로 하늘에 별 따기다. 그래서 별 구경은 더욱 귀한 볼거리로 손꼽힌다.
도심과 멀지 않은 인천의 섬에서 맨 눈으로 별을 볼 수 있고 또 감성적인 사진까지 남길 수 있는 포인트 5곳을 소개한다. 
在灯火通明的市中心,要想欣赏夜空的星星,可谓是比摘星还难。因此,赏星也被誉为尤其珍贵的看点之一。我们将为您介绍5个可在距离市中心不远的仁川岛屿用肉眼看星星,并留下感性照片的景点。



별빛이 내린다
강화도
星光洒落
江华岛

강화도의 밤하늘엔 별이 마구 쏟아진다. 굳이 천문대를 찾지 않더라도 다양한 별자리들이 눈앞에 펼쳐진다. 도심과 멀리 떨어져있지 않지만 빛 공해가 적어 깜깜한 밤하늘을 갖추고 있다. 때문에 날씨 좋은 주말이면 인근의 별지기들이 망원경과 카메라를 싣고 즐겨 찾는 곳이 바로 강화도다. 접근성이 좋고 수많은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명소로 이미 별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성지로 통한다.
江华岛的夜空星光不停洒落,就算不寻找天文台,各种星座也会在眼前展现。尽管这里离市中心不远,但光污染少,夜空漆黑。因此,每到天气良好的周末,附近许多天文爱好者就会拿着望远镜和照相机前来。江华岛交通方便,还能观察到许多星星,因此已成为许多天文爱好者的圣地。


별이 흐르는 곳, 광성보
-
星星流动的地方,广城堡

강화광성보는 강화해협을 지키는 중요한 요새로 돌과 흙을 섞어 해협을 따라 길게 쌓은 성이다. 낮이면 깊은 역사를 담고 있는 유적과 아름다운 해안풍광을 자랑하는 곳이다. 밤이면 별들이 움직인 길을 보여주는 별궤적 촬영 포인트로 유명하다. 자연과 건축물이 어울러지는 풍경에 수많은 별들의 발자국이 더해진 사진은 하나의 작품이 따로 없다. 날씨가 좋은 날을 골라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별 사진 촬영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江华广城堡是守护江华海峡的要塞,是将石头和泥土混合后沿海峡砌起的漫长城墙。白天,这里以历史悠久的古迹和美丽的海岸风光为傲。到了夜晚,这里以呈现星星移动轨迹的星轨拍照点而著称。自然与建筑物相融合的风景,加上繁星的足迹,这样的照片就像是一幅作品。天气晴好时,到这里挑战星空照片拍摄,拍出难忘的照片如何?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덕성리 833
☎032-930-7070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동절기: 오후 5시까지)
√仁川广域市江华郡佛恩面德城里833
☎032-930-7070
*运营时间: 上午9点 – 下午6点
(冬季: 截至下午5点)

고인돌에 별을 새기다
-
在支石墓刻上星星

지붕 없는 박물관으로 불리는 인천의 강화. 한국은 전세계 고인돌의 절반가까이가 위치해있을 정도로 그 규모가 크다. 그 중에서도 강화의 고인돌은 밀집도가 높고 형태가 다양하기로 유명하다. 오랜시간 한 자리를 우두커니 지켜온 고인돌 유적지에서 밤하늘 가득 알알이 박힌 별을 바라보면 그 자체로 절경이다. 주변에 높은 건물도 시끄러운 소음도 없어 별을 만끽하기에 그만인 장소다.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고인돌 앞에서 별의 낭만을 오롯이 느껴보길 추천한다.





仁川的江华为誉为“没有屋顶的博物馆”,韩国的支石墓规模庞大,拥有全世界近一半的支石墓。其中,江华支石墓以密集度高、形态多样而闻名。在长久以来坚守一隅的支石墓遗址欣赏满天星辰,这本身就是绝妙的美景。它的周围没有高层建筑,也没有嘈杂的噪音,是一个尤为适合欣赏星空的地方。我们推荐您在原样保留原貌的支石墓前,尽情感受星星的浪漫。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부근리 330-2
☎032-933-3624
*운영시간: 상시개방
√仁川广域市江华郡河岾面富近里330-2
☎032-933-3624
*运营时间: 常年开放

별 볼일 있는 섬
선재도
有赏星之乐的岛屿
仙才岛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별 여행’이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일명 ‘버킷리스트’로 뜨고 있다. 선재도는 젊은 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섬은 아니지만 미국 CNN에서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섬’ 1위를 차지한 섬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사람들의 손을 덜 탄 온전한 자연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별을 관찰하기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더 없이 적합한 곳이다. 또한 섬이 다리로 연결되어있어 늦은 시간까지 섬에 머무르더라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最近,在二三十岁的人们之间,“赏星之旅”以死去前一定要尝试的“愿望清单之一”而备受关注。仙才岛虽然不是年轻人之间认知度高的岛屿,但却以美国CNN评选的“韩国美丽岛屿”第一名而著称。这里最大的特色是自然景观优美,保留着未经人工打造的纯天然美景。因此,对于想要观赏星星的人来说,是一个尤为适合的地方。此外,这里拥有交通的优势,桥梁将岛屿与陆地相连,即便是在岛上玩到很晚,也很容易移动。

반짝 반짝 작은 섬, 목섬
-
星光闪闪的小岛,木岛

목섬은 사람이 살지 않는 작은 무인도로 평소엔 바다 위에 홀로 떠있는 섬이다. 그러나 하루 두 번 바닷물이 빠지면 곡선의 모래 갯벌이 나타나며 길이 생긴다. 물때를 잘 맞춘다면 걸어 들어갈 수도 있는 곳이다. 섬의 평온함을 가득 담고 있는 목섬을 배경으로 별을 관찰하는 재미를 놓치지 말자. 멀리 떠나기도 두렵고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싶은 요즘 목섬으로 훌쩍 떠나 금방이라도 쏟아질 듯한 별 하늘을 감상해보자.
木岛是一座无人居住的小岛,平时会孤单地浮在海面上。但到了每天两次的退潮时间,它就会露出曲线的沙滩,出现“海上之路”。如果刚好遇到退潮时间,还可以走到岛上。来到这里,别错过以充满岛屿宁静气息的木岛为背景观赏星星的乐趣。在害怕出远门和到人流密集处的最近,马上来木岛,欣赏仿佛马上就要倾泻而下的星空吧。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仁川广域市瓮津郡灵兴面仙才里

별이 빛나는 밤
영흥도
星光璀璨的夜晚
灵兴岛

한국은 좁고 도시가 발달해 별을 관찰하기 힘들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사실 조금만 도시와 떨어져도 많은 별을 볼 수 있다. 별 관찰을 위한 이동에 부담을 느낀다면 대교로 이어져있는 영흥도를 선택해보자. 배를 타지 않고도 갈 수 있는 섬이다. 붉게 물드는 낙조로도 유명하지만 해가 완전히 진 뒤 야경 또한 절경이다. 넋 놓고 별을 감상하다 보면 긴긴 겨울밤이 짧게만 느껴진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겨울 추억에 흠뻑 빠져보자.







许多人认为韩国土地狭小,城市发达,因此很难看到星星,但事实上,即便是稍微远离城市也能观赏到很多星星。如果您觉得赏星之旅的交通有负担,那就选择有大桥与陆地相连的灵兴岛吧,这是一座不用坐船也能到达的岛屿。虽然这里也以霞光尽染的落日而著称,但太阳完全下山后,它的夜景也是一绝。当您看星星看得心迷神醉时,就会觉得漫长的冬夜是如此短暂。快和家人、朋友或是恋人一起来创造难忘的冬季回忆吧。


밤하늘 은하수길, 영흥대교
夜空中的银河之路,灵兴大桥

2001년 11월 15일 영흥대교가 개통됐다. 교통의 편리로 다양한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영흥대교의 야경은 밤하늘의 별 만큼이나 화려하다. 영흥대교의 야경은 일곱 빛깔 무지개로 변하여 아름다운 모습의 감탄사를 자아내게 한다. 영흥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꼽힌다. 고요함과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영흥대교를 추천한다.
2001年11月15日,灵兴大桥顺利通车,交通的便利性吸引着众多游客前来。灵兴大桥的夜景和夜空的星星一样华丽无比,这里的夜景会变成七色彩虹,美丽的景象让人惊叹连连,被誉为灵兴的代表性旅游景点之一。如果您想感受寂静与悠闲,那么我们推荐灵兴大桥。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仁川广域市瓮津郡灵兴面内里

별 따라 걸어요 십리포해변
-
跟着星星漫步,十里浦海岸

섬의 북쪽 끝에 위치한 십리포 해수욕장은 900여 평 규모의 수백 년 된 소사나무 숲이 있어  전국 유일의 해변 괴수목 지역으로 꼽힌다. 고운 모래밭은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낸다. 특히 야간에는 인천광역시의 불빛이 보여 장관을 이룬다. 야간에 해변가에 떠오른 별을 관찰하며 테크길과 연결된 십리포해안길을 따라 가볍게 산책하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位于岛屿北边的十里浦海水浴场拥有规模为900多坪的、树龄为数百年的松树林,是韩国唯一的海岸槐树区。美丽的沙滩与周围的景色融合为一,营造出美不胜收的景色。尤其是夜晚可以看到仁川广域市的灯光,颇为壮观。夜晚一边欣赏着美丽的星空,一边沿着与木栈道相连的十里浦海岸路轻松漫步,会为您带来别样的乐趣。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734
☎032-886-6717


√仁川广域市瓮津郡灵兴面内里734
☎032-886-6717

附件
KOGL
KOGL: Source Indication (Type 1)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